사상 떡볶이 맛집_ 남이네 떡볶이&튀김

 

 

 

 

 

 

안녕하세요 쩡벼리입니다.

 

(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에 맞춘 맛집입니다. )

오늘은 떡볶이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 덕후라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만들어 먹기도 자주 만들어먹고 배달해서 먹기도 하고 밖에 나가서 찾아 먹기도 해요 달달한데 매운맛이 당길 때는 떡볶이를 자주 먹는 거 같아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배달해서 먹었어요 

 

요즘은 떡볶이 종류도 많아지고 프랜차이즈들도 많아서 엄청 다양하죠 신전 떡볶이도 좋아했는데 남이네 떡볶이에서 먹고 난 뒤로는 남이네 떡볶이만 먹고 있어요 튀김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먹을 수 있고 좋아요 제가 듣기로는 예전에 포장마차 하셨다가 가게를 내셨다고 들은 거 같아요 예전에 사상 터미널쪽에 포장마차들이 많았거든요 지금은 몇 개 남지 않았어요 20대 때는 친구들이랑 지나가다 포장마차에 들려서 자주 가서 먹었는데 이제 그것도 추억으로 남았네요 지금은 남편이랑 추워지면 따뜻한 어묵이 먹고 싶을 때 종종 가서 먹고 와요 

 

튀김 배달을 시키면 기름에 절어서 눅눅해져서 와서 튀김은 가서 먹는 거 아니면 안 시켜먹는데 요기에 달걀튀김이 있는 거예요!! 달걀튀김 너무나 좋아요♡ 홀린 듯 튀김도 주문해봤는데 바삭바삭 바 사사삭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놀랬어요 튀김만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순대!! 여러분 순대 먹어야 돼요 지금까지 먹어본 순대 중에 맛있는 순대로 손대 꼽혀요( 맛없는 순대만 먹어봤나;; )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 남이네 떡볶이는 배달도 되고 매장 가서 먹을 수도 있어요 다음엔 매장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어묵국물도 오네요

어묵 국물도 보내주시네요 요건 감동!

맛은 있는데 제입에는 좀 짜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냠

 

빨간맛 궁굼해 허니~

보기에는 엄청 매워 보여서 걱정했는데 전혀 안 매워요

달달한 거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맛있었지만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는 맛이에요 

 

순대 간 순대 허파 순대 곱창 순대 순대 순대 

일반 순대랑 다를 거 없어 보이기는 하는데 이 날따라 순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양념에 콕 찍어 냠냠 ~

섞인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순대로만 시킬 수 있어요

 

바삭 바삭 바삭  갓튀긴 튀김같아

바로 튀겨서 먹는 거처럼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달걀튀김은 요즘 찾아보기 힘든데 너무 행볶햄

튀김들이 대체로 다커요 튀김 하나에 700원인데 천 원에 팔아도 댈 만큼 커요

특히 이날은 오징어는 1개를 시켰는데 2개 반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남이네 떡볶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