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샹궈·마라탕 맛집( 용화사천요리 )

 

 

 

 

 

 

안녕하세요 쩡 벼리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샐러드, 바나나, 요거트, 닭가슴살만 먹고살고 있어요.. 예전에는 좋아했던 것들인데 막상 요런것들만 먹다 보니 금세 질려버리네요 ㅠㅠ 샐러드 엄청 좋아했는데 이제는 샐러드는 쳐다도 보기 싫어졌어요..

 

스트레스를 받으니 매운 게 당기면서 마라샹궈가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맵고 기름진 거~ 너무 먹고 싶어서 지금까지 잘 참고 견뎌준 나에게 상 아닌 상을 주자고 생각하고 마라샹궈를 배달시켜먹었어요ㅎ 너무 맛나 ~

 

마라 좋아하시나요? 처음 마라를 접했을 땐 입도 못 댔어요 혀가 얼얼하고 입이 너무 매워서 먹은 다음날은 화장실에서.. 다 아시죠?ㅎ

저희 남편은 처음 맛보고 반해가지고 집에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만들어 먹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만드는 것은 내 몫이니 재료 준비며 마라 소스 사다 나르는 것도 귀찮아져서 집 주변에 마라 배달하는 곳이 있는지 검색해봤는데 글쎄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집 앞에도 있는데 거긴 배달은 안 하고 매장 가서 먹어야 하는데 중국분들이 많아서 조금 정신없더라고요 그래서 안 가는데 배달되는 곳이 있다니 맛있을까 걱정하며 배달을 시켜봤는데 단골 되었어요!!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고 안 짜게 부탁드리면 맞춰서 음식이 오더라고요 마라 못 먹는 저는 이 집 꺼는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양도 많아서 이틀 먹으면 딱 좋아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다이어트 포기할 각.......................

 

 

 

 

마라샹궈
마라샹궈 재료들

마라샹궈는 여러 가지 재료들이 들어있어요 고기나 야채 추가 가능해요 

종류별로 꺼내봤는데 안에 더 있더라고요;;  양이 어마 무시해

 

땅콩소스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땅콩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고소한 게 너무 맛있어요

 

마라탕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는 내 맘대로 고를 수 있어 더 좋아요 

고기도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3가지나 되고 야채며 버섯, 푸주 등 내가 먹고 싶은 걸로 

골라서 주문하니 더 좋더라고요 마라탕도 양 진짜 많아요 

 

 

 

영업시간 ::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