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가슴살은 허닭이지?

 

 

 

 

 

 

 

안녕하세요 쩡 벼리입니다.

 

오늘은  닭가슴살 리뷰입니다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거 다이어트하면 빠질수없는거 다이어트 짝꿍 중에 젤 먼저 생각나는게 닭가슴살이죠? 저만 그런가요? ㅎ

예전에 다이어트할때는 마트에서 닭안심이나 생 닭가슴살을 사와서 삶아서 먹고는 했는데요 요즘은 귀찮기도 하고 워낙에 닭가슴살도 맛있게 잘나오고있어요 많은 닭가슴살 파는 곳 중에 저는 허닭에서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전에는 홈쇼핑이나 네이버쇼핑으로 많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에 장기적으로 진행하다보니 허닭 사이트에 가입을 하게되었네요 

 

많은 종류의 닭가슴살이 있는데 저는 큐브닭가슴살이 먹기도 편하고 한입에 먹을수 있어서 선호하는 편이예요 이번에는 신제품도 있고해서 골고루 여러가지 주문해봤어요 택배 받자마자 제품하나씩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날라갔는지 없네요 ㅠㅠ 다시 찍을려니 다먹고 스테이크 도시락만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ㅠㅠ 흑 .. 네.. 이 사진들은 한달 묵힌 사진들입니다.. 지금은 다 먹고 한입 큐브랑 슬라이스 닭가슴살만 따로 주문해놓은 상태예요 그냥 풀만 먹으면 질리는데 닭가슴살 얹져 먹으니 나름대로 잘 버티고 있어요 

추석이라 핑계대고 낮에는 금지시켜두었던 음식들을 하나씩 개봉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이러다 다시 일반식으로 돌아갈꺼 같아 살짝 무섭긴 하지만 이틀먹었으니 내일부터는 또 다시 새롭게 시작을해야겠어요

 

 

 

 

 

박스 개봉

제품 받자마자 박스개봉하니 여름이라서 아이스팩이 3개 드라이 아이스도 2개 들어있던데

드라이아이스는 다 녹아서 없고 아이스팩은 꽝꽝 얼어있더라구요 

 

종류별로 나란히

종류별로 하나씩 꺼내 봤어요 

소시지랑 비엔나 진짜 맛있어요 닭가슴살인데 돼지고기 먹는 기분.. 

저는 소시지는 간식으로 먹고 비엔나는 샐러드에 같이 넣고 먹었어요 

아이스 단호박이나 아이스 고구마는 다들 아시는 그맛이에요

달콤해서 다이어트에 지칠때 간식으로 먹어주면 행복해요

 

 

스테이크 도시락

 

칠리맛이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나지 않네요 고구마 칠리 스테이크? 암튼 그랬던거 같아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먹는 도시락인데 여러가지 채소와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큐브로 되어있어요 채소에는 브로콜리 미니당근도 들어있는데 미니 당근은 저랑 안맞아서 한번 먹고 

안먹었어요 스테이크 주문하면 칼이랑 포크도 주시나봐요 같이 왔더라구요 스테이크 칼 없어도 걱정없을거 같네요

스테이크랑 큐브는 맛있어요 다이어트지만 다이어트 안하는 기분? 근데 요거만 먹으면 배곱.. 밤에 배고파서 발차기 여러번..

개인적으로 도시락은 저랑은 안맞아요 

 

오리지날 육포

닭가슴살 육포라니니니니이이이이잉

두께도 두껍고 간식으로 최고!! 입 심심할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오리지날 , 매운맛 두가지인데 매운맛은 아직 안먹어봤지만 매운맛도 맛있을거 같아요

 

 

 

밤만 되면 배는 고프지만 닭가슴살 덕분에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