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챠챠 해바라기씨

 

 

 

 

 

 

안녕하세요 쩡 벼리입니다.

 

마라에 빠져있는 남편님 때문에 2주에 한 번은  온라인으로 중국 식품 마트를 이용 중인데요 마라 소스랑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만 주문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해바라기 씨입니다 요게 유명한지 몰랐네요 맛있다는 후기가 엄청나길래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해바라기 씨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시중에 파는 해바라기 씨에 초코가 묻어있는 제품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지금은 잘 먹지 않지만 어릴 땐 마트 가면 손에 꼭 들고 나오던 간식이었어요ㅎ 요즘은 씨만 먹는 게 더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등 견과류도 맛있고 다이어트하면서 입맛도 변하는 거 같아요 

 

중국 챠챠 해바라기씨 제품은 껍질을 까서 먹는 건데요 껍질 안에 알맹이가 들었어요 껍질만 보면 알맹이도 클 거 같은데.. 알맹이는 크지 않아요 작아요.. 껍질만 클 뿐 ㅋㅋㅋㅋ 껍질을 까야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한가로이 티비를 보면서 입 심심할 때 까서 먹으니 좋더라고요 단점은 한번 까서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어요 너무 맛있기도 하고 나도 모르게 까고 있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먹고 난 후에 보니 남편이랑 앉은자리에서 반봉지나 먹었더라고요

 

챠챠 해바라기씨는 오리지널하고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 건 그냥 라면 수프 맛?이라고 해야 하나 짭조름한 맛이에요 매운맛은 입에 넣고 깨서 알맹이를 빼먹고 껍질은 뱉어야 하는 번거로움? 껍질에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왠지 입에 넣어야 할 거 같더라고요 저는 그렇게 먹었어요 쿠쿡  오리지널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좋아요 다이어트 중에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그렇게 먹고 있어요 

 

 

 

 

 

중국 챠챠 해바라기 씨 오리지널/ 매운맛

성격 급한 남편님 사진도 찍기 전에 뜯어버렸어요

 

알멩이 해바라기씨

껍질을 까면 해바라기 씨가 툭하고 나와요

 

까서 먹다보면 지저분해집니다 

먹다 보니 앉은 주변이 너무 지저분해지더라고요.. 

쟁반이나 신문지를 까는 걸 추천해요 두 번 청소하기는 귀찮잖아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동안 자주 먹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