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사이트 방문자 유입.

 

 

 

 

 

 

 

 

원래 티스토리는 다음에 자동으로 노출이 되서 유입된다고 알고있었는데요 그래서 신경을 안쓰고 있었어요

3주가 된 시점에서 다음사이트에서 유입이 전혀 되지 않고 있는거예요

제 블로그 방문자수는 대부분 구독해주신분들이나 포럼보고 오시는분들이 다였어요

 

제 블로그가 문제가 있나하고 3일동안 검색에 검색을 걸쳐서 많은 분들의 다음 유입글을 찾아봤어요 ㅠ

사이트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다음 검색등록도 해주고 1주일이 지났는데도 그대로 이길래

어제 찾다가 도저히 안되서 제 블로그에 문제가 있나요 라고 문의를 했는데

어제 저녁부터 유입이 시작되었네요 ..

 

진작에 문의를 할걸 그랬나바요 3일동안 고생만하고 ㅠㅠㅠㅠ

아직 문의한 답변은 듣지 못한 상태예요 기다려달라는 메일뿐 ㅎㅎ

그래도 이제 유입이 시작된거니 괜찮은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