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그리기/ 색칠놀이



오늘은 제 취미중에 하나인 색칠놀이를 포스팅 할까합니다ㅎ

2년전에 시작했는데 중간에 다른걸 하느라 접어두었다가 다시 꺼내 하고있어요 저는 떵손이라소 미술은 나랑 진짜 안맞는다 생각하고 포기하고 살았는데
우연히 인터넷쇼핑하다 그림위에 색칠할수 있는게 있지 모예요
전 그림그리는거 보는눈에는 소질없지만 색칠하는걸 좋아합니다ㅎ

받아서 색칠하다보니 어릴때 공주들 색칠놀이가 생각나네요ㅎ
어릴땐 색연필로 지금은 물감으로ㅎㅎ
칠하다보니 옛추억도 되고 최대한 잘 칠해서 집에 인테리어 데코용으로 쓰고 있어요

요번꺼는 보자마자 반해서 질르게되었는데 너무 촘촘하드아
눈이 빠질거같아 천천히 아주 천천히 칠하고있어용ㅎㅎ





배송온 박스를 열면 요로케 캔버스 스케치, 도안, 설명서, 물감, 붓 벽에 걸수있게 양면테이프랑 수평기, 색칠다하고 오염방지?를 위해 유화제? 잘모르겠.....
요로코롬 들어있어요 물감이 넉넉해서 부족하지 않아용



색칠하기위해 캔버스 밑그림에 숫자가 있답니다 숫자랑 맞는 번호의 물감으로 색칠해주면되용



요게 현재까지 칠한고예요
이틀 칠했는데.... 요만큼 밖에 못함요ㅠ
완성하기하기 까지는 틈틈이 하니 일주일걸릴거 같아요

몇일후에 완성본 가져올게욥

비가 많이옵니당 부산에는 내일까지 100mm넘는 비가   온다구하는데 다들 피해없으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