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안녕하세요 벼리입니다

 

오늘은 내일부터 시작되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포스팅할까해요

 

2000년도에 시작해서 올해 20년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20년이나 된지 몰랐네요

2016년부터 삼락생태공원에서 부산 국제 록페 스티벌을 시작했는데요

저희집 뒤쪽이 삼락공원이라서 저는 그때 알았어요 근데 엄청 오래되었구낭;;

 

원래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은 무료였는데 올해부터 유료로 바뀐다고합니다

정말 짱짱한 아티스트들로 라이언으로 준비를 했다고합니다

 

집 뒤쪽인데도 한번도 안가봤어요.. 

여기서도 조명, 무대 쪼꼼하게 보이고.. 노래소리 음악소리 폭죽소리 함성소리가 다들려서 집에서 나름즐겼거든용 ㅎㅎㅎ

지금도 리허설 하는건지 음향 준비하는건지는 몰라도 음악소리가 들리네요 쿵쿵 땅땅 띵띠리 ~

 

올해는 포스팅할겸해서 가볼까했는데 유료로 바꼈다니뇨 ... ㅠㅠ 진작 가볼까하는 좀 아쉽긴하네요 ㅎ

 

어쨋뜬, 라인업이 궁금하자나요 그래서 또 찾아봤죵

근데 이번에 유료로 전환되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뮤지션들이 짱짱합니다

저녁에 남편님오면 꼬셔봐야겠어요(사람많은곳을 싫어합니다 ㅠㅠ)

 

그래서 제가 준비해왔습니다 라인업 한번 보시죠~

 

7월 27일 ~ 28일 이틀동안 열립니다

 

티켓 가격:
양일권 88,000 원
일일권 66,000원

 

 

 

 

 

 

 

 

슈퍼밴드보고 반해버린 호피폴라도 오네요 ㅠㅠㅠ 악동뮤지션도 와요 ㅠㅠㅠㅠ 잔나비도ㅠㅠㅠ 윤딴딴ㄴㄴㄴㄴ

 

 

 

 

 

< 순환버스 배차시간표 >

 

주차도 복잡하고 차들도 많아서 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국으로 운영하는 셔틀버스도 있다고 합니다  서울이나 다른 지역이신분들은 셔틀버스를 타고 오시면 될거같아요

 

 

 

 

이번엔 롱나이트 캠프도 운영한다고 해요

삼락생태공원에는 캠핑장도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분들은 함께 즐기면 좋을거같아요

 

 

 

 

그외에도 할인되는 숙박시설이나 음식점 도 있다고합니다

 

자세한건 요기로 들어가보세요

 

https://busanrockfestiv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