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구독 TOP10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쩡벼리★입니다

 

이번엔 TOP 10이네요  2주전에 주간 TOP 15에 들고 다시 top10에 들었어요ㅎ

 

먼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감사하게도 주간 TOP에 두번이나 오르게되었네요

 

 

너무나도 덥죠? 어떻게들 지내고 계세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고 얼굴엔 기름이 빤질빤질하고 선풍기만으로 시원한 바람을 느끼기엔 너무나 따뜻한 바람이 나오고 문을 열면 뜨거운공기와 뜨거운바람 ㅠㅠㅠ 올 여름 엄청 덥다는데 걱정이네요

 

그래서 에어컨을 풀가동시키고 찬거 많이먹어서 그런지 그덕분에 개도안걸린다는 여름감기가 와서 주말부터 고생하고있어요

 여름감기는 독하잖아요 다들 냉방병 조심하세요

 

 

구독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블린이는 자랍니다 ㅎ

저는 몸살이 끝나는대로 더 좋은 레시피와 일상으로 돌아올게요

 

구독 좋아요♡ 공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