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읍 성지곡수원지 산책/롯데백화점 토끼정

 

 

 

성지곡수원지 들어가는 입구

 

안녕하세요 쩡벼리입니다.

 

날은 덥지만 오랜만에 성지곡수원지 산책을 다녀왔어요 기분이 안좋은일이 있어서 우울해하고 있는 저를 위해 남편님이 산책을 가자고 하길래 집앞에 삼락공원을 갈줄알고 정말 대충입고(집앞에마트가는 차림이였어요;; ) 나왔는데 차를타라고 하네요 응? 어디가? 했더니 가보면안다고 그냥 조용히 따라오라는거예요 도착해서 보니 성지곡이였어요 그럴줄알았으면 꽃단장까지는 아니더라도 대충입고나오지는 않았을텐데!!

 

어릴때 어린이 대공원있을때는 부모님이 정말 자주 데려갔었는데 도착하니 많이 변했지만 기억은 새록새록나네요 성지곡 수원지 마지막으로 간 기억이 지금 남편이랑 연애할때 한번 가보고 못간거같아요 것도 7년전... ㅋㅋㅋㅋ 정말 오래전이네요 남편 회사가 근처인데(바로밑) 가끔 회사에 들려도 걷기싫어하는 남편님때문에 잘 안가보게 되는거같아요 저희 남편은 자동차로 갈수있는 곳만 다녀요 어쩜 그리도 걷기를 싫어하는지... 그덕분에 제가 살이찐이유도 있을거예요 ㅋㅋ 결혼전에는 늘 걸어다녔는데 결혼후에는 집앞에도 차를 타고 가니 혼자 나가는거 아닌이상 차로 이동을 합니다

 

오랜만에 가보니 정말 많이 변했네요 예전에는 놀이공원이였는데 지금은 나들이겸 산책이나 운동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가족단위도 많고 성지곡수원지 바로 옆에 동물원이 있어요 동물원생기고 초창기때 한번 가봤는데 여름이라서 동물들도 지쳤는지 다들 숨어서 자고 있더라구요 동물원인데 동물들은 못봤다는거.. 그래서 그뒤로는 안간거같아요 체험하는곳도있고 하니 아이들있는집은 좋을거같아요 나중에 저도 아이가 생기면 또 가보는날이 오겠죠ㅎ

 

오후에 가서 3시간 산책하고 해가 어둑어둑해질때 내려와서 회사에 들려서 칼국수면을 하나챙기고 제가 애정하는곳중에 하나인 서면 롯데백화점에 있는 토끼정에서 맛있는 밥으로 마무리를했네요 남편님 덕분에 안좋았던 기분이 한결 좋아지니 남편도 좋아하네요

제가 기분이 안좋을때는 제 눈치를 보거나 같이 기분이 안좋아져서 누가보면 둘이 싸운지알아요 둘다 표정이 떵씹은표정이라서 ㅎㅎㅎ 간김에 사진도 몇장찍어왔어요

 

♡나 데리구 다녀준 남편님 고마워♡

 

 

 

 

 

입구에서 올라가다보면 지도가 있어요

 

성지곡 수원지로 올라갈수있는 산책로는 여러군데 있어요 저희는 제일 짧은코스를 선택했어요

 

올라가다 햇살에 비친 나무가 이뻐보여서 한장 작은 폭포수가 내려오는 시원한 소리에 내마음도 찰랑찰랑

 

 

벤치에 앉아 심심해서 찍어봄

 

 

이 길 끝에는 머가 있을까 상상하면서 한장

 

해가 어둑어둑 해질때 내려오면서 한장

 

 

 

롯데백화점 토끼정 크림우동은 사랑♥ 아삭한숙주 쇠고기덮밥♥ 아기사과♥

 

 

 

 성지곡수원지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