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짝짝쨕!

 

 

 

 

 

안녕하세요 쩡벼리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짝짝쨕!! 저 모델 언니의 미소를 얼마나 보고 싶었던지 절레절레 애드 고시라는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니군요 애드 핏은 쉽게 승인 나서 애드센스도 쉽게 생각을 했었나 봐요 승인 나니 어려운 시험에 합격한 기분이 드네요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애드 핏 하고 같이 신청했는데 애드센스는 4차에 고비를 마시고 5차에 승인이 났어요 반면에 애드 핏은 3차까지라고 해도 승인 난 게 2주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애드센스는 신청하고 3 주가 되어갈 때 답이 없어서 문의를 남기니 님 거절 임 하고 바로 메일이 날아오더군요 며칠 지나서 다시 신청을 했고 2차부터는 거절 시간이 빨라지더라구요 이틀이면 거절이라는 메일이 오더라구요 다른 거 고쳐볼 생각은 안 했고 포스팅 개수만 늘리고 3, 4차 신청 거절되고 안되는가 보다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글을 보게 되었는데 카테고리가 많은데 글이 없으면 거절될 수도 있다는 글이었어요

 

제 카테고리가 6개 있었는데 글이 1개 2개 있는 카테고리들이 4개였어요 6개 카테고리에 있던 글들을 오늘의 집밥 카테고리로 다 몰아넣고 카테고리를 정리를 하고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8월 19일 날 5차 신청했습니다

 

20일 날 메일이 와있길래 또 거절이겠지 하고 기대 없이 메일함을 열었는데 두둥!! 

 

 

으허허허헝 드디어 합격이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카테고리 정리한 게 한몫했나 보네요 카테고리 정리와 동시에 합격이라니니니닝 진작에 해볼걸? 하는 생각도 해봤네요 ㅎ

 

제가 승인 나기까지의 과정은 별거 없어요

카테고리 정리한 거 빼고는 수정을 하거나 삭제는 하지 않았어요 애드센스 관련돼서 여러 가지 방법에 글들이 있는데 그분들의 노하우를 다 따라가기에는 한계도 있고 포스팅도 전체를 손봐야 하는 과정이라서 하지 않았습니다

애드센스 4차까지는 1일 1포 스팅원칙으로 작성했었는데 5차신청할때는 개인적인 일로 1일1포스팅을 못하고 3일에 1포스팅하거나 일주일만에 1포스팅을 하기도했으니깐요 1일1포스팅 영향은 크지는 않은 거 같아요

카테고리 정리하면서 카테고리를 삭제하거나 글을 비공개 처리해도 구글 로봇에 기록에 남아서 승인 여부에는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라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저는 카테고리 정리 후 승인이 났기에 밑져야 본전이니 여 러시도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승인 나고 자동 광고를 신청해놨는데 오늘 접속해서 보니 광고들이 곳곳에 보이기는 하네요 앞으로 더 공부를 해야 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오늘 들어가서 살펴보니 애드센스는 광고 다는 것도 어렵... 내 머리는 똥인가-

 

애드센스 기다리고 있는 분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