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맛집 김해 은화수 식당

 

 

 

 

 

 

 

 

오늘은 지난 금요일날 다녀온 은화수 식당을 소개할까해요

 

 

 

돈까스하면 제가 초등학교 다닐때만 해도 귀한 음식이었어요 짜장면도 치킨도 그중에 하나죠

아빠가 월급 타오는날이나 특별한 날 아니면 구경도 못하는 음식들이 였어요ㅎ

초등학교 앞에 돈까스집이 있었는데 거기 돈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한번씩 엄마가 사주곤 했는데 운동회날 운동회 끝나고 먹는 돈까스가 그렇게 좋을수가 없었어요

 

요즘은 돈까스도 다양해져서 옛날 오래전 처럼 경양식 돈까스는 찾기가 힘들어진거같아요

대부분 일본식 돈까스나 시중에파는 돈까스를 튀겨파는 돈까스가 많죠

 

 

저희 남편은 알라딘 중고서점을 좋아하다 못해 사랑해요 퇴근하고 오더니 김해를 가야한다는거예요

그래서 아? 알라딘 중고서점? 이랬더니 구하고 싶었던 앨범이 나왔다는거예요 작년엔 성악에 꽂혀서 한참 듣더니 요즘에 클래식에 꽂혀서 클래식 음반 구하러 다니고 있어요 -- ( 자네 모든 장르에 앨범을 사다 모을건가!! ) 그래서 사러가야한다고 빨리가자고 하길래 싫다고 했더니 저녁을 사준다고 꼬시더라구요 

 

김해에 알라딘 서점 있는곳에 돈까스 집이 있는데 김해 갈일이 있으면 꼭 들려서 돈까스 먹고 와요 몇일전부터 먹고싶다고 했더니 이때다 싶었는지 돈까스 유혹에넘어가서 따라갔다 왔어요 ㅎㅎㅎ ( 제가 먹는거에 약해여..)

 

요기 돈까스는 돈까스도 맛있지만 소스가 맛있어요  소스에 반해서 갈때마다 먹게 되는거 같아요 자꾸 생각나는 맛!!

은화수 식당은 경양식 돈까스 집이예요 어릴때 추억처럼 스프도 나오고 맛도 비슷해요

 

 

↓↓ 자세한 위치는 밑에 적어둘게요 ↓↓

 

 

 

 

 

 

 

요기가 입구인데 제 뒤쪽으로는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회전도 빠르고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인테리어들이 이국적인듯하면서 이뻐요

 

 

 

 

 

배가 고파서 빨리 주문하다보니

메뉴판을 못찍었지 모예요..  제일 잘나가는 메뉴 TOP3인거 같아요

 

 

 

수제로 만든 돈까스

 

 

 

 

 

주문을 하면 스프를 가져다 주세요

스프도 맛있어요 어릴때 먹던 스프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아요

 

 

 

 

제가 주문한 카레 하와이 돈까스에 소세지 토핑 추가시켰어요

 

 

 

 

요건 남편님 주문한 하와이돈까스 매운돈까스 반반이예요

 

 

 

 

 

 

카레도 맛보고 싶어서 카레 하와이돈까스로 시켜봤어요

카레도 나쁘지 않네요 밥 남겨서 카레에 비벼먹으면 두그릇먹은 느낌... ㅎㅎㅎㅎ

 

 

 

 

고기도 도톰하고 느끼함 1도 없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포스팅하다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

 

 

 

영업시간 :: 11:30 ~ 10:00

버스 경전철 부원역에서 내리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