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맛집- 동근이 숯불두마리 치킨 (사상점)

 

 

안녕하세요 벼리입니다.

에어컨을 틀고 집안일을해도 땀이나는 날씨예요 여름들어서 오늘이 가장 더웠던거같아요 창밖을 보고있으니 맑은하늘에 햇살이 비춰 나가고싶게 만드는 기분이드네요 땀 삐질삐질 흘릴거 생각하면 노노노 집에만 있고싶어요 해가 쨍쨍하니 수건을 삶고 행주도 삶고 이불도 빨고 오늘은 하루종일 빨래만 한거같아요 그랬는데 일찍 퇴근하고 오는 남편님이 빨래를 또 한아름 안겨주네요 흥 오늘은 해도해도 끝이없는 빨래에 세탁기만 고생하네요

 

일찍 온 남편이 기분이 좋은지 외식하자고 하길래 나갈엄두도 안나고 밥을 미리해버린것도 있고해서 거절했더니 그럼 치킨을 먹자구 하네요 왠일이지 싶었어요 저희 남편은 저랑 반대로 치킨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먹어야할땐 먹지만 저처럼 찾아먹지는 않구요 구지 먹는다면 소금구이 정도 먹고 튀김옷입은 치킨은 안좋아해요 튀김옷 맛있는뎁..

 

그럼 오늘은 치밥이다!! 노래를 부르며 가끔 시켜먹는곳에서 소금구이 + 숯불양념구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요기 소금구이가 정말 맛있어요 치킨은 항상 튀겨야 제맛이라고 튀긴거만 먹었는데 요집에서 소금구이를 처음먹었을때 맛있더라구 소금구이도 치킨이구나 라는 생각을 그때 처음 했어요 흐흐흐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소금구이 + 숯불양념구이 콜라 세트

 

22,900원

 

떡튀김+우동사리 추가 3,000웨지감자 - 3,000원

 

 

 

 

 

좌) 소금구이 우) 숯불양념구이 大자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거라 소금구이는 더 담백한거 같아요

 

 

 

 

 

 

소금구이에 같이 온 떡튀김

 

소금구이를 주문하면 떡튀김도 같이와요 떡튀김이 맛있어서 저는 추가로 더시켰어요

 

 

 

 

 

 

숯불양념구이에 추가시킨 우동사리

 

 

예전에는 라면 사리만 먹었는데 한번먹어보고 반해서 그뒤로 우동사리는 꼭 추가시켜줘요

우동사리랑 찰떡궁합!!

 

 

 

 

소금구이 양념

 

소금구이를 주문하면 찍어먹는 양념소스를 따로 챙겨줘요

떡튀김도 찍어먹으면 꿀맛ㅅ

 

 

 

 

웨지감자 + 치즈고구마스틱

 

 

감자튀김은 남편도 저도 좋아해서 추가시켜줬어요

양이많아 먹고 남은건 아침에 밥볶아먹는걸로 ㅎㅎㅎ

 

오늘 말복인데 몸보신 제대로 하세요~♡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새벽 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