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을 먹다

 

 

 

 

오늘의 간식 마카롱 입니다.

 

 

 

달달한 마카롱 안좋아하는 사람 있나요 ~ 사실 저는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마카롱도 좋아하긴해도 너무 달아 잘 안찾게 되는데 남편님이 가끔 사다주는 마카롱은 달지않아 좋더라구요 그래서 결혼하고 마카롱을 좋아하게 되었는데 신랑이 사다주는 곳은 멀어서 먹고싶을때 거리가 있으니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우연히 배달해주는 어플에서 마카롱 집을 발견하고 마카롱도 배달된다고 남편한테 말했더니(단거 엄청 사랑하는 남자) 먹고싶다며 주문하라는거예요 그래서 주문하기전에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고 많이 안달다라는 말이 많아 주문해봤어요

↓ 매장 정보는 맨 밑에 있습니다↓

 

 

마카롱 5개, 푸딩 2개를 주문해봤어요 말차를 좋아하는데 말차가 품절이라서 아쉬웠어요 ㅠ 먹어봤을때 안달아요 안달아 진짜 안달아요 기분좋게 달달함이에요 단거 좋아하는 남편님은 아쉬워하지만 저는 만족입니다 ~

레드벨벳은 크림치즈가 단단하게 얼려?있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였는데 맛은 느끼할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했어요 바닐라, 얼그레이는 그냥 맛있어요

 

 

흑임자 앙금떡은 마카롱 크림사이에 앙금떡이 자리잡고 있고요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떡하고 마카롱?? 어울릴까 했는데 왠걸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 입맛에 가장 좋았어요 황치즈뽀또는 크림사이에  뽀또가 자리하고 있구요 둘다 또 먹고싶을 정도로 제 취향이네요

 

 

초코푸딩, 카라멜푸딩 푸딩은 마카롱과 다르게 달달하고 진한맛이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많이 달다고 느껴서 또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스트레스 많이 받은 날 단게 필요할때 생각 날거 같기는 해요 달고 진하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거 같구요

배달도 좋지만 다음엔 가까우니 매장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저는 달달하게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슈슈마카롱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동 1357

 ☎.051-314-3344  영업시간12:00~ 8:00 ( 소진시 마감 )

http://www.instagram.com/chouchoumacaron_

 

ෆ슈슈마카롱ෆ(@chouchoumacaron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93명, 팔로잉 0명, 게시물 317개 - ෆ슈슈마카롱ෆ(@chouchoumacaron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