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상 지파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후기

 

 

 

롯데리아 신상 지파이가 요즘 핫하죠 저는 롯데리아 신상이 나왔는지도 몰랐어요 .... 요런거에는 둔해서... 친한 언니가 지파이라고 롯데리아에 나왔다고 해서 알게 되었는데  대만식 닭튀김을 지파이라고 부르는데 거기서 응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정말 핫 하더라구요 여기 저기 후기 글도 많이 올라오고 제가 또 치킨을 사랑하지 말입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너 ~ 어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ㅎ 핫 하다는거는 또 먹어봐야지 아닙니까아 ~ 저도 먹어봤습니다 맥날에 애플파이 넘나 좋아하는데요 저희동네에 맥날이 없어져서..ㅠㅠ 먹질못하고 있어요 왜 뜬금없이 맥날 이야기냐구요? 저는 처음에 지파이라고 해서 애플파이처럼 파이인줄... 알고 그래서 신나했는데 파이가 그파이가 아닌 치킨이더라구요  

 

 

 

두번 먹어봤는데 매장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 듯 해요 저희 동네에 롯데리아 3곳이 있는데 3곳에서 다팔더라구요 원래 주문해서 먹던 지점에 품절이 되어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시켰는데 잘못된 선택이였어요 처음 먹은거는 기름지지 않고 오 ~ 맛있다 하고 만족해서 한번더 주문한건데 두번째 먹을때는 너무 기름 져서 먹는데 힘들었어요 배달 왔을때도 종이에 기름 뚝뚝 떨어지는 상태로 왔거든요 사진은 두번째 먹을때 사진을 들고왔습니다 이것도 기름을 최대한 뺀거예요 지파이 칼로리는 하바네로가 566kcal  고소한 맛이  422kcal 입니다

네 저는 다이어트 중입니다 먹을까 말까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곱다고... 합리화를 시키고 먹었어요 소스랑 시즈닝도 추가해서 시즈닝을 추가시키면 더 맛있다고 하니깐 맛있게 먹기 위해서 하하하하하

 

 

 

저는 배달 어플에서 배달을 시켜서 가격이 고소한맛 3900원 하바네로 4800원 시즈닝 각 200원 스위트앤샤워100원 이었구요   매장에서 주문하면 고소한맛 3400원 하바네로 4300원 입니다 배달이 500원 더 비싸요

 

 

 

 

시즈닝 중에 저는 어니언 시즈닝이 젤 맛있어요 두번째는 스위트앤샤워가 좋았구요 스위트앤샤워에 찍어먹으니 치킨휠레를 얇고 넓게 펴서 튀긴 치킨휠레 맛있었어요

시즈닝 꼭 추가해서 드세요

 

 

하바네로는 매운걸 못먹는 저한테는 정말 매웠고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희 신랑입에는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또 먹을 거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안먹을래요 두번 먹었으니 많이 먹었죠 ~ 첫번째 먹었을때 물어봤으면 또 먹고싶다고 했을텐데 두번째 먹고는... 음... 아닌거 같아요 .. 만약 먹는다면 치킨 휠레를 먹는걸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