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귤(풋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쩡벼리입니다.

 

오늘은 청귤 구매 후기를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청귤청을 담을려고 청귤을 구매했어요 2년에 한번 꼴로 담는거 같아요 이번이 4번째 담네요 청귤청을 담아서 청귤에이드나 따뜻하게 차로 마시거나 요리할때 쓰고 여기저기 선물로 해도 좋기에 항상 10kg 이상을 담았어요 올해는 저희 식구만 먹게 청귤 5kg를 구매했어요

 

청귤은 8월~9월 초까지 한달간 만나볼수 있는 익지않은 풋귤이예요 지금 요맘때 가장 많이 나오고 찾는 사람도 많죠 청귤은 레몬에 비해 비타민C가 10배나 높아 면역력 강화나 피부미용, 감기 예방에 좋습니다. 카로티노이드 성분과 펙틴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

 

 

 

풋귤 5kg

주문부터 배달까지 일주일 걸렸어요

청으로 담궈먹는건 8월 20일 이후가 좋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청귤과 함께 들어있는 청귤청 만드는법

청귤 박스를 여니 청귤청 만드는 방법이 함께 들어있어요

 

안내사항

바로 담지 못할때는 냉장고에 보관하면 5일간 색이 푸릇한 초록색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담굴거라 패쓰 ~

 

 

 

 

푸릇한 초록빛

주문후 수확해서 보내지는거라 싱싱하네요

 

크기별로 나란히 나란히

크기는 4가지 크기로 왔어요

원래 주문해서 먹던곳이 생각이 안나서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주문했는데

크기가 다양하네요;; 주문해서 먹던곳은 2번째 크기로 얼추 비슷했는데 흠..

 

청귤을 보니 청귤청 담아 빨리 맛보고 싶네요

 

크기에 조금 실망했지만 맛있을거라는 기대를 해보며 청귤청 만드는 과정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