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쩡 벼리입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져서 따뜻한걸 찾는 요즘이네요 편도가 약한 저는 벌써부터 목이 아파옵니다 ㅠㅠ   겨울엔 목이 아프니 꾸역 꾸역 따뜻한 차나 물을 마셔주는데 얼음을 사랑하는 저는 보통 힘든게 아니네요 그래도 내 몸을 생각해서는 참아야 하는거겠죠 ㅎ

 

오늘은 감바스 알 아히요를 만들생각으로 시작했는데 파스타가 되어버렸네요.. 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 시작은 감바스였는데..

한달전에 마트갔을때 감바스가 간편포장되어있는 전단을 보고 먹고싶다길래 찾았는데 없다고 하길래 아쉬워하며 돌아온 기억이 있어요  그때 실망한 남편 얼굴이 생각이 나서 급 만들어본 감바스!!  남편 퇴근시간 맞춰서 감바스를 만들었는데 보더니 스파게티면을 넣어달라는 주문..  저희 남편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엄청 좋아합니다 감바스를 보니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가 먹고싶어진거죠... 

남편이 원하는데로 면을 넣어줬어요 그래서 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ㅎㅎ 한 젓가락 뺏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 만들기 재료

올리브 오일 2컵, 칵테일 새우 20마리 , 마늘 슬라이스, 페퍼론치노 적당히(없다면 청양고추, 홍고추로 대체), 후추 조금, 소금 조금, 바질, 스파게티면

 


 

 

 

만들기 재료

파스타 면을 넣기전에 찍어둔거라서 바질이랑 면이 빠졌네요 

칵테일 새우 사둔게 있어서 저는 칵테일 새우를 사용했어요

 

※ 모든 재료는 기름에 들어가는거라 물기를 제거해주셔야 해요 물기있는 채로 기름에 넣게 되면 화상입어요

 

 

 

 

오일

팬에 오일을 넣고 약불에서 가열시켜주세요

 

마늘 슬라이스 넣기

기름이 가열이 되었다면 슬라이스해둔 마늘을 넣고 익혀주세요 

마늘 기름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 센불로 하게되면 마늘이 타버려요 약불로 익혀주세요 )

 

페퍼론치노

마늘이 기름에 어느정도 익혀지면 페퍼론치노를 넣어주세요 ( 청양고추, 홍고추로 대체가능 )

 

마늘기름에 새우가 퐁당

페퍼론치노를 넣고 한번 저어준다음 새우를 넣고 소금, 후추도 넣어주세요

저는 바질을 마지막에 넣어줬는데 요때 바질도 같이 넣어주세요 

바질을 넣고 안넣고 차이는 하늘과 땅차이 .. 

 

보글 보글 짜글 짜글

익혀진 새우라 마늘 기름이 살짝 베이게끔 약불로 나두고 스파게티면을 삶아주세요

 

감바스와 파스타의 만남

면이 삶아졌으면 감바스팬에 옮겨담아 마저 익혀주세요

면이 꼬들할때 건져서 넣어줘야 퍼지지 않아요 

 

 

감바스 알 아히요 파스타 완성입니다 

구운 식빵은 빠질수 없죠 ~ 식빵도 토스트기에 구워줬어요 

 

집에서도 충분히 레스토랑 분위기를 낼수있으니 너무 좋네요 저는 비록 먹지 못했지만 맛있다며 좋아하는 남편을 보니 뿌듯합니다

주말 외식말고 집에서 감바스 어떠세요~  페퍼론치노의 살짝 매콤함과 바질의 향긋함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