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피뇨 주먹밥 & 주먹밥 전 만들기

 

 

 

 

안녕하세요 쩡 벼리입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남편하고 둘이서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ㅎ 결혼한 지 8년 만에 둘이서 보내는 명절은 처음이네요

8년 만에 처음으로 명절음식 만들기에서 자유를 맛보니 너무나도 편하고 좋네요 그냥 마냥 좋아요 남편이랑 늦잠도 자보고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게임 CD도 사러 다녀오고 커피도 먹고 오늘 하루는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해보았어요 

집에 와서 쉬는데  정말 이렇게 보내도 괜찮나 싶을정도로 적응이 안되고 왠지 모르게 어색한 거 있죠? ㅎ  저희는 제사는 안 지내지만 튀김, 전, 나물, 고기 등등 음식은 꼭 많이 하는 편이에요  원래라면 명절맞이 일주일 전부터는 항상 장을 바리바리 보고 명절 전날은 하루 종일 음식을 만들고 정신없이 보내야 하는데 이번에는 시부모님께서 친적집에 다녀오신다고 멀리 가셔서 남편이랑 둘이서 보내게 되었네요 너무 좋아요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

 

그래서 간단하게 주먹밥을 만들어서 한 끼 해결했어요  참치 주먹밥에 할라피뇨를 넣었더니 아주 살짝 매콤하니 맛있네요 동그랑땡이 먹고 싶은데 없어서 주먹밥을 동그랑땡 대신에 계란물 입혀 구워줬어요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맨 끝에만 살짝 뜯어서 맛봤는데 역시나 기름칠한 거는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ㅜ 남편이 입속으로 들어가는 거 구경만 했네요 

 

 

 

 

 


 

할라피뇨 참치 주먹밥 만들기 재료

 

밥 1.5 공기, 참치 한 캔, 조미김, 김자반(생략 가능), 할라피뇨, 마요네즈 2T, 참기름 1T

 

주먹밥 전 만들기 재료

 

주먹밥, 계란 1개, 소금 조금

 


 

 

 

 

 

 

주먹밥 만들기 재료 ( 김자반 생략가능)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할라피뇨는 다져서 준비해주세요 

 

마구 마구 섞기

그릇에 모든 재료를 넣고 섞어주세요 

 

주먹밥 볼

다 섞인 밥을 동그랗게 만들어주시면 끝이에요

 

주먹밥 전

주먹밥 몇 개를 풀어둔 계란 옷을 입혀서 구워주면 주먹밥 전이됩니다

요거 너무 맛있어요 

 

 

간단하게 해결하니 좋네요 요렇게 해 먹으니 추석 아니고 휴일 중 하루인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ㅎ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모두들 즐추!!